달력꿈 해몽 당신에게 어떤 숨겨진 메세지가 있는가?

꿈해몽 2018. 7. 18. 01:05

해몽에서 달력은 시간의 변화나 성장하는 시기와 장소를 나타냅니다. 달력은 자신의 일정에 밀접하게 관련되는 것인만큼, 해몽은 날짜와 약속, 특정 일을 암시하는 경우가 있으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꿈에서 봤던 달력의 모습과 상황을 잘 기억해 보시면서 아래 당신에게 주는 메세지를 읽어보세요.


달력에 표시하는 꿈

특별한 기념일이나 소중한 사람의 생일을 잊지않기 위해 혹은 중요한 용무가있는 날을 달력에 표시를하거나 기록을 하는 사람도 많을 것입니다. 달력에 어떤 표시를 한 경우는 표시를 하고 있던 그 날이 당신에게 특별한 날이 될 가능성이 높은 것을 의미합니다.

표시를 할 때 왠지 즐거운 기분이되어 있고 즐거운 기분이었던 경우 당신에게 즐거운 행사가 일어날지도 모릅니다.



달력을 찢는 꿈

월별로 달력을 넘기거나 연말 연시 등 필요 없어진 달력을 넘기는 것은 있어도 달력을 찢는 일은 좀처럼하지 않을지도 모릅니다. 어떤 이유로 달력을 찢고 때리고 있었을 경우, 심신이 지쳐있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니 주의해야 합니다.

일이나 공부가 너무 쌓여 있거나, 또는 대인 관계에 문제를 안고있어 정신적으로 지쳐 있는지도 모릅니다. 정신적 피로가 신체적으로도 나쁜 영향을 미치기 시작했습니다. 아무리 열심히해도, 당신 자신이 쓰러져 버린다면 의미가 없습니다. 본격적으로 컨디션을 무너뜨리기 전에 제대로 휴식을 취해야 한다는 것을 해몽은 경고 해주고 있습니다.

어느시기의 달력인지에 따른 꿈

꿈에서 본 달력은 어느시기의 것이 었습니까? 실제 날짜와 관계없이 봄부터 가을까지의 달력이 인상적 이었다면 지금의 당신이 성장기에있는 것을 암시하기 때문에 적극적으로 행동하고 배우는 일에서 실력을 발견할 수 있을 것입니다.

꿈에서 본 달력에서 인상에 남은 것이 가을부터 봄의 시기였다면, 지금은 자신을 되돌아보고 고쳐야 할 곳이 있으면 고치고 반성 할 곳이 있으면 반성하고 활용할 수 있도록 힘을 축적하는 시기임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달력이 남는 꿈

계속해서 시간이 지나가다보면 월별 달력 중 남은 것은 12 월의 한 장입니다 매수가 많은 주요 일정도 나머지가 얼마 남지않게 되네요. 이러한 현실에서의 날짜와는 상관없이 꿈에서 본 달력의 나머지가 얼마 남지않은 것이 인상적이었던 경우 해몽은 당신이 정신적인 여유를 없게 하는 것을 암시합니다.

또한 컨디션 불량의 가능성도 있으므로 상태의 나쁨이나 어떤 자각 증상이 있으면 빨리 의사 선생님에게 진찰받는 것이 좋다고 알려줍니다.


날짜와 요일이 마구잡이로 쓰여져 있는 꿈

일반 달력은 월요일부터 시작하여 일요일까지 쭉 쓰여져 토요일과 일요일은 평일과 다르게 파란색과 빨간색으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꿈에서 본 달력 요일의 줄이 엉망이 되어있고, 날짜가 하루에서 시작하지 않는 등, 요일 및 날짜 표시가 이상해져 있었을 경우, 해몽은 운기가 저하되고 있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예상대로 일이 진행되지 않고, 정신적인 스트레스가 높아지고 있는지 모르기 때문에 자신의 약속이나 계획을 검토하는 것이 좋다는 것을 해몽은 보여줍니다.

새로운 달력 꿈

새해를 맞이하는 시기에는 새로운 달력으로 바꾸는 것이지만, 그러한 시기에 관계없이 갑자기 달력을 새롭게 바꾸는 것 같은 경우 운기가 상승하고있는 것을 의미하는 해몽입니다. 달력을 바꾸고 좋은 기분일수록 더 큰 행운이 내린 것입니다. 새로운 무언가를 시작하기에 아주 좋은시기입니다. 적극적으로 행동함으로써 더욱 운기가 열리는 것을 알려줍니다.


달력을 보는데 초조한 기분이 드는 꿈

쓸데없이 일정이 걱정되는 경우 또는 여러 번 달력을 확인하고 왠지 초조한 기분이 되어 있는 경우 직장이나 계획의 진행이 늦어 상황이 생각대로 진행되지 않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달력이 인상적인 꿈

달력을 보고있을 때 묘하게 인상에 남는 날짜와 달이 있었을 경우는 그 날과 시간이 당신에게 특별한 일이 될 가능성이 높은 것을 의미하는 해몽입니다. 좋은 인상 이었다면 소식이 날아오거나 행운이 내린 것입니다. 싫은 느낌이나 예감이 들었다면 어떤 문제나 해프닝에 휩쓸릴 수도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달력에 표시하면서도 기분이 안좋아 지는 꿈

그러나 달력에 표시할 때 왠지 싫은 기분이되어 있거나 불안한 마음이 있었을 경우는 좋지 않은 사건에 휩쓸릴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또한 달력에 표시를 하고 있던 그 날이 이미 당신에게 어떤 의미를 갖는 특별한 가능성이 있는 것을 알려줍니다. 중요한 약속이나 기념일을 잊지 않았는지 일단 침착하게 그 날에 대해 다시 생각해 보라고 해몽은 보여줍니다.

달력을 보는꿈

자신의 방이나 직장 등에 배치하거나 걸려있는 달력에 문득 눈이 머물거나 보고 있었다면 예정대로 진행하기 위해 계획을 재검토하거나 일정을 다시 조정하라는 해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혹은 중요한 약속이나 기일이 다가오고 있는지 모릅니다.



달력을 보는데 기분이 안좋은 꿈

달력을보고 왠지 싫은 기분이 들기도하고 싫은 예감이 드는 듯한 경우 해몽은 정신적으로 큰 충격을 받게되는 사건이 가까이에 일어날 것을 암시합니다. 흉의 부류가 날아 올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자신이 뒤집힐 일이 없도록 미리 생각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2018/08/12 - 하마나오는꿈 해몽 과연 당신에게 어떤 메시지를 보여주고 있는가?

2018/07/04 - 열이 나는꿈 해몽 무슨 뜻이 있나?

2018/06/18 - 배드민턴꿈 해몽을 알고 싶다면 들어오세요.

2018/07/03 - 약혼하는꿈 해몽의 뜻을 지금 확실히 알려드립니다.

2018/06/04 - 베개 꿈해몽 12가지 상황 풀이정리 보기

2018/06/17 - 딱정벌레꿈 어떤 해몽풀이에는 이런 뜻이있다!!

Posted by 초코초코좋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