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귀꿈 해몽풀이 정리 (길몽 및 흉몽 분류)

꿈해몽 2018. 6. 20. 02:25

방귀는 사태의 호전과 연애의 발전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해몽은 의외로 연애운에 대한 해석이 많은 것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는데 아래에서 방귀에 대한 꿈해몽에 대한 풀이를 자세히 정리를 해봤습니다.

방귀를 뀌고 당황하는 꿈

만약 자신이 누군가의 앞에서 방귀를 뀌었다고하면, 구멍이 있으면 들어가고 싶은 심정이 될지도 모릅니다. 방귀는 생리 현상 중 하나이기 때문에 사람들이 손가락질을 할 정도로 나쁜 일이 아니지만, 깨끗하지만은 않은 일이기 때문이기도 하고 자신이 부끄럽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어쩔 수 없다고 밖에 말할 수 없겠네요.


방귀가 멈추지 않는 꿈

방귀는 전혀 나오지 않는다라는 것도 곤란합니다만, 방귀가 멈추지 않는 것도 문제입니다. 그런 상태에서는 우선 밖을 걸어다닐 수 없게되어 버리곘군요. 방귀가 멈추지 않는 것은, 공공 장소에서 큰 실패를 하는 것이 아니냐는 당신의 불안이 나타난 해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누군가가 방귀를 뀌는 꿈

누군가가 자신의 앞에서 방귀를 뀌고 나면 어떻게 반응을 해줘야 하는지 고민하며 웃는 것도 무례할 것 같아 아무것도 듣지 않은 척 티를 내지 않는 경우가 많은데 그렇다고 신경을 아예 쓰지 않지는 못할 것 같아요. 그렇게 누군가가 당신 앞에서 방귀를 뀐 경우는 그 상대와 당신과의 관계가 친밀하게 되는 것을 나타내는 꿈입니다.사랑 고백을 할 가능성도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멋진 애인이 생길지도 모릅니다.  


방귀를 뀐 뒤 좋은 기분인 꿈

별로 꺠끗한 일은 아니지만 방귀를 뀌고 나면 시원하다고 생각하게 되는 사람들이 많기 때문에, 자택에서는 굳이 참지 않는다는 사람도 있는 것이 아닐까요. 방귀를 뀌고 깔끔한 기분이 괴어 있었다면 사태가 호전되어 상황이 해결로 향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전해야 할 것은 제대로 말로 전하는 것이 운기가 열릴 것을 해몽은 보여줍니다.

또한 사랑 고백에 성공한다는 암시도 있으므로 생각하는 사람이 있다면 당신의 편에서 고백해 보라고 해몽이 여러분들께 말하고 있습니다.



자신이 방귀를 뀌는 꿈

배의 상태가 나쁠 때뿐만 아니라, 반대로 배의 상태가 아주 좋을 때에도 장의 활동이 활발 해지고 있는지 자신도 모르게 방귀가 나오기 쉬울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자신이 방귀를 뀌지 않으면 해몽은 연애운이 상승하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수동적이 될 것이 아니라 자신의 고백을하는 것이 좋은 답변으로 이어질 것을 해몽은 알려줍니다.

방귀를 뀌어버리고 당황스러움을 느꼈다면, 감정적인 언행으로 인해 대인 관계 문제로 발전 할 가능성이 높은 것을 경고하는 꿈입니다. 자신의 언동을 유의하면 좋은 결과를 끌어낼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이성 앞에서 방귀를 뀌고 난 뒤 당황스러운 감정을 느끼게 되었다면 해몽으로는 자신의 고백이 실패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방귀가 나오지 않는 꿈 

장소를 가리지 않고 방귀가 나오는 것도 곤란한 것이지만, 전혀 방귀가 나오지 않는 것도, 그것이 신체에 나쁜 영향을 미칠 수도 있기 때문에 걱정이 될 수 있습니다. 방귀가 전혀 나오지 않으면 기분이 우울한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뭔가 슬픈 일이나 실망하는 것 같은 것이 있었을지도 모릅니다. 언제까지나 아래를 향하고 있다면 운기까지 나빠져간다는 것이기 때문에 내일부터 얼굴을 들고 미소를 띄고 다닐 수 있도록 노력하고 봐주세요.

또한 맹장염 수술 등을 한 경우 수술 후 경과 등으로 제대로 방귀가 나온다는 여부가 기준으로 될 수 있는 그런 경우는 방귀가 잘 나와주지 않는다면 곤란하네요.

그렇게 방귀가 나오지 않아서 곤란해하고 있다면, 어떤 이유로 당신의 심신의 부담이 커지고있는 것을 경고하는 꿈입니다. 현상이 계속 될 것이 결과적으로 효율도 나빠지므로, 우선 당신 자신이 제대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하라고 해몽은 보여줍니다.


방귀의 냄새가 신경 쓰이는 꿈

미인은 방귀도 좋은 냄새하는 건 믿음 수준의 이야기이며, 자신의 방귀 냄새는 누구나 궁금한 것은 아닐까요. 자신의 방귀 냄새가 나고 신경이 쓰이고 있던 경우 사람이 좋은 않은 소문을 세울 수 있고, 자신의 비밀 사항을 타인에게 들켜 버리는 것은 아닐까라며 불안하게 느끼고있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또한 자신의 몸에 어떤 불안을 느끼고있는 것을 의미를 하는 해몽도 있으므로, 신경이 쓰이는 증상 등이있는 경우 참지않고 빨리 의사 선생님에게 진찰받는 것이 좋다는 것을 참고하세요.  

2018/06/19 - 떡꿈 해몽은 어떤 메세지를 여러분들께 남기는 것을까?

2018/06/08 - 대학 꿈해몽 상황별 해석 풀어드립니다.

2018/05/30 - 재혼하는꿈 해몽풀이 지금 정답확인하자!!

2018/06/02 - 악마꿈 해몽풀이 여러가지 길몽 및 흉몽

2018/05/28 - 방울꿈 해몽 어떤의미가 있나?

Posted by 초코초코좋아
,